배우 신소율, 촬영장 휴식도 달콤 섹시하게! 男心 흔들
배우 신소율, 도발적인 휴식 시간 공개, 쉴 때도 스타일리쉬하게!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0-17 05:33:59
패션 아이콘 신소율, 화보 같은 휴식 시간! 옷 가게 주인 포스 느껴져

[영덕=백두산 기자] 배우 신소율이 도발적인 자세로 휴식을 취하는 사진이 공개돼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 사진출처 / 가족액터스 >.

사진 속 신소율은 옷들이 가득 걸려 있는 세트장에서 책상에 다리를 올린 채 농염한 자태를 뽐내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환하게 웃는 미소는 보는 이들의 애간장을 녹일 것만 같다.

평소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사랑 받고 있는 신소율은 드라마 속 패션이 화제가 되면서 시청자들 사이에서 속칭 ‘신소율 원피스’, ‘신소율 가방’으로 불리며 新패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소율 얼굴도 몸매도 모두 v라인", “소율 언니 귀여워, 섹시해!",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여친짤", “역시 이종여신! 항상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신소율은 JTBC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에 출연 중이며, 10월 27일 밤 11시 20분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플러스 미니드라마 <도도하라>에서 도라희 역을 맡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