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민체육대회 성황리에 "폐막"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0-19 18:47:57

[울진=백두산 기자] “평생건강도시 울진! 군민의 화합으로 활력과 에너지를!!” 란 슬로건아래 울진종합운동장에서 제42회 울진군민체육대회가 성황리에 폐막했다.

울진군민체육대회 성황리에 "폐막"

이번 대회는 육상 등 16개 종목에 임원과 선수 등 총 5,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치러졌으며, 지역주민들이 스포츠를 통해 서로 화합하고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특히 입장식에서는 서면선수단이 금강송을 옛방식대로 도르래를 이용해 운반하는 포퍼먼스를 보여주는 등 각 읍면별 특색 있는 입장식들이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대회 결과 근남면이 단체줄다리기와 연합달리기에 강세를 보여 867.5점으로 종합우승 3연패를 달성하였고, 북면(865.0)이 준우승, 울진읍(850.0)3위를 차지했다.

울진군체육회 관계자는 내년 울진군민체육대회에는 더 많은 군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지역민이 즐기고 화합하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울진군민체육대회 성황리에 "폐막"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