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교육지원청, 웅비! 예천 책사랑 축제 개최
- 책을 통해 만나는 삶의 쉼 -
강영묵 | 기사입력 2014-10-31 17:57:46
[예천=강영묵 기자] 경상북도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기한)은 31일 예천군 문화회관 야외 및 공연장에서 관내 초, 중, 고등학생 및 학부모 약 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4 책사랑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에서는 책갈피 만들기, 아이클레이로 동화 속 캐릭터 만들기, 죽간으로 책 만들기, 훈민정음 도서관 가방 만들기, 책 읽어주기, 가훈쓰기 등 11개의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학생과 학부모가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초·중학교의 독서활동 결과물 전시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또한 공연장에서는 아동문학가 고(故) 권정생 작가의 동명의 그림동화를 원작으로 만든 ‘엄마 까투리’애니메이션을 상영하여 참가한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김기한 교육장은 “책을 통해 나를 알고, 우리를 느끼며, 세상을 깨닫게 되듯이 미래 예천을 이끌어 갈 인재들이 책을 통해 자신을 발견하고 더욱 밝은 세상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