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2014 행복 서구가족 한마음대회’ 성료
구민의 안녕과 복리증진을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자리
홍대인 | 기사입력 2014-11-01 11:07:23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31일 도마동 도솔다목적체육관에서 소통과 화합을 위한 ‘2014 행복 서구가족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구청 공직자, 가족, 구의원 등 1,00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으며, 업무 종료 후인 저녁 6시 30분에 개최해 구민불편을 최소화했다.

이날 한마음대회는 5개 팀으로 나눠 카드 뒤집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기자랑으로 진행됐다.

또 구 의원과 공직자 공동의 목표인 주민의 안녕과 복리증진을 위한 자리가 돼 의미를 더했다.

특히 서구의회 의원들은 그동안 의회 개원 등과 관련 구민들에게 부담을 준 것을 오늘을 계기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보여줬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한마음대회는 직원 간 서로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다."며 “화합과 단결을 통해 역량을 결집해 행복서구를 만들어 가는데 초석이 되길 바란다." 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