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경상북도지사배 전국컬링대회 의성서 열려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1-20 11:10:12
[의성=이승근 기자] 제8회째를 맞는 『2014 경상북도지사배 전국컬링대회』가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경북컬링협회의 주관으로 의성컬링센터에서 열린다.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의성군이 후원하는 지사배 컬링대회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을 빛낼 우수 컬링 인재를 발굴·육성하고 컬링인구의 저변확대를 위해 개최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남자 국가대표팀인 강원도청팀과 여자 국가대표팀인 경북체육회팀을 비롯하여 남․여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일반부(대학 포함) 8개 종류별로 50팀 400여 명이 참가한다.

입상자에게는 2015년 국가대표 출전자격 포인트가 부여되는 대회로 전국 각지에서 출전하여 의성군의 경제활성화와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의성군에서는 의성여고, 의성중, 의성여중, 의성초, 의성남부초 컬링팀이 출전하여 학교와 고장의 명예를 선양하게 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좋은 성적도 거두고 아울러서 의성에 머무시는 동안 전국최고의 의성마늘한우도 한번 맛보시고, 아름다운 추억 많이 쌓아 가시기 바랍니다."라고 선수단을 따뜻하게 맞이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