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방, ‘하트 투 하트’ 첫방 독려 인증샷 공개..본방 사수 ‘놓치지 않을 거에요’
tvN 새 금·토‘하트 투 하트’김기방, 첫방 사수 깜찍 셀카 장난기 가득 표정 ‘눈길’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1-10 14:31:14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배우 김기방이 tvN 새 금토드라마 <하트 투 하트>의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배우 김기방, tvN 새 금토 <하트 투 하트>첫방 앞두고 의리 인증샷 공개 본방 사수를 부탁해~’

김기방이 tvN 새 금토드라마 <하트 투 하트>(극본 이정아/연출 이윤정/제작 초록뱀미디어)의 첫 방송을 앞두고 코믹 인증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 된 사진 속 김기방은 tvN 새 금토드라마 <하트 투 하트>에 함께 출연하는 이재윤(장두수 역)과 어깨동무를 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대본을 뚫어지게 내려다 보고 있어 드라마 첫 방송을 절대 놓치지 않겠다는 의지가 돋보인다.

tvN 새 금토드라마 <하트 투 하트>는 주목 받는 것을 즐기는 정신과 의사와 주목 받는 것을 최고로 싫어하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증 환자가 만나 서로의 트라우마를 치료하는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이다.

극중 김기방은 강력계 형사 양형사역으로 이재윤을 믿고 따르는 팀원으로 등장한다. 걸그룹 팬질에 여가시간을 다 보내버릴 만큼 열혈한 삼촌팬으로 이재윤의 연애코치를 맡아 명품 감초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하트 투 하트>는 과거 MBC <베스트극장-태릉선수촌> <커피프린스 1호점> 등을 연출한 이윤정PD<커피프린스 1호점>의 원작자인 이정아 작가가 만나 함께 내놓는 작품으로 오늘 저녁 830분 첫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