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항곤 성주군수와 함께 만드는 클린성주
-매월 1일 새벽시간 이용 시가지 청소로 현장 속에서 주민과 소통-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2-02 21:06:12
[성주=이승근 기자] 김항곤 성주군수가 환경미화원과 함께 새벽시간 “시가지 청소의 날" 운영을 통해 클린성주 홍보 분위기를 확산하고 현장속에서 주민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성주군수는 작년 7월 민선 6기 취임시부터 매월 1일을 시가지 청소의 날로 지정하여 현재까지 매월 시가지 청소를 하고 있다.

시가지 청소의 날은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면서 아름답고 깨끗한 클린 성주의 환경을 가꾸고 있는 환경미화원의 고충을 조금이나마 이해하고 의견을 두루 청취하여 군정에 반영하자는 취지에서 비롯되었다.

시가지 청소 후 시작된 조찬 및 간담회에서 새벽부터 고생하는 미화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안전사고 예방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앞으로 현장을 직접 찾고 주민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열린 군정을 펼치겠으며, 군민이 행복한 성주, 클린성주 만들기에 여러분들이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