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농특산물로 따뜻한 명절 보내세요
-직거래 장터 열어 이전기관 & 농가 상생방안의 자리 마련-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2-07 18:54:41
[김천=김이환 기자]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6일(금) 김천혁신도시 교통안전공단 신사옥에서 어울림 금요장터를 열어 이전기관과 농가 간 상생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교통안전공단의 요청으로 설을 맞아 직거래장터를 통해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농가에 희망을 주고 혁신도시 이전기관 직원들에게 김천의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직거래 장터 행사시 ‘이전공공기관 임직원 김천주소갖기’ 운동으로 현장에서 전입신고를 대행하여, ‘15만 인구회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장터에는 당도가 높고 비타민C 함량이 많아 대도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김천 딸기’와 웰빙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명품호두’ 등 대표적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현장에서 주문 접수받아 택배로 배송 처리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장터를 찾은 교통안전공단 김용균 차장은 ‘김천의 우수농특산물을 직거래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다양한 김천의 농특산물을 맛볼 수 있어 너무 좋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