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영덕 경로당에 20kg 사랑의 쌀 1190포 전달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12 21:19:44

[영덕타임뉴스=백두산기자]한국수력원자력(사장 조석)은 12일 오후 2시 영덕군청에서 244개소 경로당에 사랑의 쌀 전달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제공=영덕군, 한국수력원자력 영덕군 쌀기증 장면.

 

겨울철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에서 생산되는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펼쳐진 이번 ‘사랑의 쌀 전달식’ 행사에는 이희진 영덕군수와 이용현 한수원 상생협력처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기부된 사랑의 쌀(1,190포, 5,000만원 상당)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 기탁 과정을 거쳐 관내 경로당 244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용현 상생협력처장은 “전달된 쌀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곳을 찾아 사랑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희진 영덕군수는 “설을 앞두고 나눔 문화 활성화에 기여해 주신 한국수력원자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이 마음이 따뜻해지는 나눔의 감동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