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원 배우 이규한, 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차원이 다른 장난으로 강남 압도 ‘장난 개척자’ 등극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2-21 14:05:07

배우 이규한 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세련된 비주얼 뒤 숨겨진 개구진 초딩 본능!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배우 이규한이 장난 개척자의 자리에 올라섰다며 어제(17일) 방송 된 JTBC 예능<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찰떡콤비로 환상의 케미를 보이고 있는 이규한과 강남의 3차 마분전쟁이 방송 됐다.

<사진출처 / 방송화면캡쳐>
이 날 이규한은 자신에게 마분을 묻히고 도망가는 강남을 잡기 위해 있는 힘껏 뛰었다. 하지만 발 빠른 강남은 멀리 도망간지 오래, 결국 이규한은 마분을 직접 손에 묻히는 대신 신발 속에 마분을 투척하는 기발한 방법을 생각해냈다.

이어 신발 속 마분을 발견하지 못한 강남은 그대로 신어버렸고 “형한테 당했어!" 라며 소리를 질렀다. 이를 본 이규한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내가 엄선해서 갓 싼 따끈한 것 넣었어"라고 약올려 주변 사람들마저 폭소케 했다.

차원이 다른 장난을 선보여 장난 개척자라는 칭호를 얻게 된 이규한은 불꽃 같은 마분전쟁이 끝나자 신발을 버린 강남을 위해서 새 신발을 선물했다. 또한 다른 동생들것까지 챙기는 모습을 보여 얼굴만큼이나 마음도 훈훈한 남자임을 증명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규한오빠 완전 장난의 신이다", "진짜 매력 터진다", “이제 이초딩이라 불러야겠네", “규한이형 같은 형 있었으면 좋겠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예 예능 보스로 자리잡고 있는 이규한이 출연하는 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