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도서관 2015년 상반기 독서 문화 프로그램 개설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3개월 간 청소년 문화캠프 및 서양문화 강좌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2-23 16:53:41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경주시립도서관(관장 정숙자)에서는 시민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여가 활동을 지원하고자 2015년 상반기 독서 문화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포항시,2015상반기 문화프로그램 사진.

운영 기간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3개월이며 청소년 문화 캠프, 나만의 독서 포트폴리오 만들기, 냠냠 맛있는 독서, 역사 인물과 함께 하는 미술여행, 영어스토리텔링, 책 읽어주기, 서양문화의 이해(영어강좌) 등 7개의 강좌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개설된 ‘청소년 문화 캠프:이야기꽃이 피었습니다 는 학습에 대한 압박과 소통의 부재로 짓눌린 청소년들이 책과 영화다큐멘터리 등의 텍스트를 통해 자유롭운 질문과 대답으로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나의 삶에서 일어나는 문제들이 결국 우리들의 문제임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들도 단발성 교육 프로그램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의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는 성과물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며 아울러 성인 대상의 8개의 사건으로 보는 서양문화의 이해’는 서양 문화를 보다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원어민 강사로 진행한다고 말했다.

강좌 수강을 원하는 청소년 및 시민들은 3월 3일(화)부터 3월 13일(금)까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kjlib.or.kr)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그 외 상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문화프로그램 메뉴 또는 사서담당(☎054-779-8903)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