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서면 제5회 면민화합 윷놀이 대회 성황리 개최
- 지역주민 등 400여명 참석, 면민화합과 지역발전 계기마련 -
김이환 | 기사입력 2015-02-26 20:35:45
[상주=김이환 기자] 상주시 내서면과 청사신축 건립 추진위원회에서는 지난 25일 면사무소 앞마당에서 제5회 내서면민화합 윷놀이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정백 상주시장, 강영석 도의원, 변해광 시의회부의장을 비롯하여 각 기관단체, 면민 등 400여명이 참여해 면민화합과 지역발전을 기원하는 윷놀이 대회가 되었다.

또한, 면민의 안녕과 풍년농사를 기원하는 농가주부모임(회장 이사열)의 흥겨운 풍물놀이와 여성농업인회(회장 정인순)에서 마련한 푸짐한 음식으로 한층 더 훈훈한 화합행사가 되었다.

신정훈 위원장은 “오랜 숙원이던 면청사가 완공되면서 면민들이 모두 모여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마련되어 기쁘다"며, “한바탕 웃음과 함성으로 끈끈한 정이 생기고 화합의 분위기가 조성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최윤범 내서면장은 “이번 행사에 협조하신 기관단체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진정한 화합과 소통이 이루어져 주민들이 행복하고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