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곽희성 경호원 역할과는 다른 반전 매력 발산 첼로 키는 남자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3-13 19:19:23

인텔리 배우 곽희성, KBS 교양악단과 화이트 데이 기념 협연에 첼리스트로 변신

[포항타임뉴스=이수빈기자]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에서 현빈을 든든하게 지키는 경호원으로 출연중인 배우 곽희성이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곽희성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근두근 리허설 중"이라는 멘트와 함께 첼로를 연주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이자 가수인 곽희성은 그룹 에덴의 기타리스트이며, 러시아와 프랑스에서 첼로를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곽희성은 현재 출연 중인 ‘하이드 지킬, 나’에서 극중 현빈의 든든한 경호원으로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우직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으며, 경호원 역할답게 남성미를 표출하며 포스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반해 공개된 사진을 통해 여심을 녹이는 첼리스트의 모습을 공개해며 든든한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최고의 연주를! 나도 두근 두근" “많이 기대하고 있어요 홧팅곽오빠 화이팅 우리 희성​​군 너무 멋지네요 우와...멋잇어요 언젠가 한번쯤 꼭 보고 싶다고 말했던 것 같은데 드디어 볼 수 있겠어요 기대할게요!"등 기대감 가득한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곽희성은 오는 3월 11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는 KBS 교향악단의 화이트데이 콘체르토에 첼로 협연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KBS 교향악단과 지휘자 박상현이 클래식을 전공한 연예인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공연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한편, 곽희성이 출연 중인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