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중단 위기학생들의 든든한 지원군
2015 New-Start 상담원 위촉 및 학생상담자원봉사자 교육장 감사장 수여식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3-19 01:45:53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정두락) Wee센터에서는 3월 17일 10시 경주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15년도 New-Start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갈 상담원을 새롭게 위촉하고 관내 상담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봉사해 주시는 학생상담자원봉사자들의 사기 진작 및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교육장 감사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경주시 New-Start 상담원 위촉식.

New-Start 프로그램은 학업중단 위기학생을 위한 경상북도교육청의 특색사업으로, 학업중단위기학생에게 직접 찾아가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복귀시키는 프로그램이다.

2011년 9월부터 시작되었으며 2012년도에 경주교육지원청은 위기학생 지원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얻었었다.

이에 올 한 해도 상담원을 위촉하여 상담원으로서의 책임의식 고취 및 활발한 상담활동을 할 수 있도록 격려하였다.

경주교육지원청 정두락 교육장은 학업중단위기의 학생들을 하나의 연에 비유하며 상담원들이 연이 자유롭게 날수 있되 연이 지탱할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줄이 되어 위태로운 학생들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달라고 당부하였다.
사진제공=경주시 New-Start 상담원 위촉.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