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실크로드대축전’ 몽골 국민에 적극홍보
울란바토르시 시의원 등 5명, 17일 경주문화엑스포 방문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3-19 03:14:49

실크로드 국가 소통하는 뜻깊은 행사 참여 협조 밝혀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2015경주실크로드대축전’ 행사 기간 중 보다 많은 몽골 국민들이 경주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7일 경주문화엑스포에 특별한 손님들이 찾아왔다며 몽골 울란바토르시의회 볼드바타르 시의원(보건체육부 차관) 일행 장대진 경북도의회 의장의 초청으로 16일부터 19일까지 경북도와 경주시를 방문한 이들은 오는 8월 에 열리는 2015경주실크로드대축전 에 대한 설명을 듣기 위해 경주엑스포를 찾았다.

엑스포를 찾은 볼드바타르 시의원은 경주엑스포 김창우 행사기획실장으로부터 2015경주실크로드대축전 행사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실크로드 국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문화를 통해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라고 큰 관심을 표하면서 몽골의 공연단과 바자르 참여 등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특히 경주는 오랜 역사를 지닌 천년고도로 많은 문화재가 산재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2015경주실크로드대축전 기간에 보다 많은 몽골 국민들이 경주를 방문해 경주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하고 실크로드 국가들의 다양한 문화와 전통을 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경주엑스포는 이날 볼드바타르 시의원 일행에게 경주타워 등 엑스포공원 곳곳을 안내하고, 선물도 전달했다.


경주엑스포 김창우 행사기획실장(오른쪽)이 볼드바타르 시의원에게 경주엑스포 기념품을 전달하고 있다.


울란바토르 시의원들과 경주엑스포 김창우 행사기획실장이 환담을 나누고 있다.



경주엑스포 김창우 행사기획실장(오른쪽)이 볼드바타르 시의원에게 ‘2015경주실크로드대축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