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소율, 딸 티파니 피범벅 현장 목격! ‘멘탈붕괴’
배우 신소율, KBS2 일일<달콤한 비밀>믿기 힘든 상황에 동공확장 ‘금쪽같은 내 새끼 잃나?’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21 05:55:03

[영덕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신소율이 딸 티파니의 갑작스러운 혈변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배우 신소율, KBS2 일일<달콤한 비밀> “결국 일 터졌다!"티파니 혈흔 발견, 믿을 수 없는 충격적 현실에 ‘패닉’.

어제(19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연출 박만영/제작 아이윌미디어) 92회에서는 단순한 감기인줄 알았던 티파니의 혈흔을 발견한 신소율이 놀라 경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러 사건들로 몸이 약해진 티파니를 이끌고 병원으로 검사를 받고 온 신소율은 묘한 불안함에 시달리며 이모인 박준면과 얘기를 나눴다. 박준면은 걱정하는 신소율에게 "환경 바뀌어서 그런 거니까 금방 괜찮아질 거다"라는 위로의 말을 건네며 안심시켰고 신소율 또한 안심하는 듯 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그날 새벽 잠을 청하던 신소율은 티파니의 째질듯한 울음소리에 놀라 달려갔고 혈변 때문에 피범벅이 되어있는 티파니의 바지와 침대보를 발견하고 충격에 울부짖으며 어찌할 바를 모르는 패닉 상태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그 동안 일련의 사건들 속에서 티파니만을 바라보며 약해지지 않으려는 모습을 보였던 신소율이 티파니의 혈흔을 보고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소율 이게 무슨 날벼락', '작가님 제발 소율언니 행복하게 해주세요', '티파니 혈변 어떡해 아무 일 아니었으면', '신소율 멘탈 붕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티파니의 건강이상으로 극의 새 국면을 맞은 와중 KBS2 일일<달콤한 비밀>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50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