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면. 김천시 15만 인구회복추진 결의대회
- 기관단체장 ․ 이장이 선봉장 되다 -
김이환 | 기사입력 2015-04-15 09:00:15
【김천 = 김이환】김천시 대덕면(면장 엄성호)은 지난 14일 대덕면사무소 회의실에서 15만 인구회복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엄성호 대덕면장, 이진화 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및 이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시 15만 인구회복을 위한 대덕면 이장협의회 정태희 회장의 결의문 낭독과 각 단체장 및 이장들에게 실거주 미전입자 파악 및 전입독려 부탁 등으로 진행되었다.


엄성호 대덕면장은 “대덕면 발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수고하시는 단체장 및 이장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대덕면 지역발전에 힘써 주기를 당부했다. 특히, 우리시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는 ‘15만 인구회복 범 시민운동’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장 및 기관단체장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노력을 선행되어야 함을 강조하였다.

한편 대덕면은 현재 김천시에서 당면한 최대현안인 인구늘리기를 위해 직원 및 이장, 기관단체장들이 공조하여 인구늘리기 추진반을 편성하고 기쁜소식선교회, 링컨국제학교 등 관내 종교시설 및 학교, 기업체 근무자와 귀농․귀촌자의 주소파악 및 실거주 미전입자의 전입독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