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 현장민원실" 5.13일에는 남면에서 민원해결
- 법률상담, 발마사지에 이어 천연염색 또 추가 -
김이환 | 기사입력 2015-04-24 09:08:23
【김천 = 김이환】김천시(시장 박보생)에서는 5.13일(수) 10:00~14:00 세 번째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을 남면에서 운영한다.

공공기관 및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한 민·관 협력 프로그램으로 총 19개분야 70여명의 자원봉사자와 공무원이 참여해 생활민원, 이동전문봉사, 생활불편사항을 직접 상담 처리하고 애로사항 및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친다.

무료법률상담, 전기·가스점검, 장수사진, 이·미용, 집청소, 안경점검, 이동진료 및 금연지원, 가훈써주기 등 19분야의 민원을 해결해 줌으로써 찾아 가는 현장민원실 운영의 날에는 참여하는 시민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4. 22(수) 대덕면의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에는 김천시 천연염색연구회 회원들의 천연염색체험코너를 신설하여 젊은 층의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앞으로 계속하여 천연염색체험코너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으며,수지침, 장수사진, 이·미용 등 19분야에 374건의 민원을 해결하여대덕면민들의 큰 호응을 얻어냈다.

김용수 종합민원처리과장은 “종합민원 3.0「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은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동 지역에 비해 원거리에 있는읍·면지역 주민의 각종 생활민원과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새로운 아이템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고 끊임없이 가려운 곳을 찾는 노력을 하겠다”고 했다.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