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남구 정신건강증진 센터 회원과 가족이 함께하는 야외체험활동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4-29 14:18:24

[포항타임뉴스=이수빈기자]포항시 남구 정신건강증진센터는 28일 등록회원과 가족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활의지를 높이기 위해 주왕산 국립공원에서 야외체험활동을 가졌다.

사진제공=포항시 남구정신건강증진센터회원 야외체험활동 사진.

등록회원과 가족 40여명이 참가한 이날 야외체험활동은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생태체험 프로그램으로 이뤄졌으며 문화관광해설사로부터 주왕산의 역사와 전설에 설명을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산책로 탐방 떡케익 만들기 체험을 하며 회원과 가족이 서로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이날 참가한 한 회원은 혼자서는 포항을 벗어나 멀리 여행할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이번 활동을 통해 수달래 꽃도 보고 주왕바위에 얽힌 전설도 들어보는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으며 회원의 가족은 행사 개최에 감사드리고 이런 유익한 행사가 앞으로 계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 남구 정신건강증진센터는 우울 및 스트레스검사 정신장애인의 재활서비스, 자살 고위험군의 조기발견 및 연계 등을 통해 지역주민의 정신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 남구 정신건강증진센터(270-4091~7)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