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제34회 스승의날 기념 체육대회 열려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12 06:15:09
[울진타임뉴스=백두산기자]울진교육청(교육장 허정두)은 오는 5월 15일 13시 30분부터 울진군민체육관, 울진중·등학교 체육관에서 제34회 스승의 날 기념 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울진군수, 울진군의회 의장, 도의원, 교육장 등 관내 기관장 및 학교장 등 관내 교직원 66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특히, 배구와 단체 줄넘기 선수 540여명은 3군데 경기장에서 소속 학교를 대표하여 열심히 경기를 치르게 될 것이다.

이 날 행사를 통해서 울진 교육 가족 66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경기를 치루면서 서로 화합하는 기회가 되고, 범사회적인 스승 존경 풍토를 조성·확산함으로써 학교 교육에 대한 지역 사회의 관심도 증진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허정두 교육장은 “앞으로도 울진 교육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스승의 참된 길을 되새기는 행사를 많이 마련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우리 교육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기쁨을 함께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