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속 화합으로 모두가 하나 된 체육대회 성료
제41회 영덕학생체육한마당 개최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15 20:37:32

[영덕타임뉴스=백두산기자]영덕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성곤)은 지난 5월 13일 14시부터 영덕군민운동장에서 관내 초·중학생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1회 영덕학생체육한마당을 개최했다.

마흔한번째를 맞은 영덕학생체육한마당은 매년 5~6월에 실시되는 영덕 초·중학생들의 체육 축제로, 올해는 초등 8개 종목, 중학교 10개 종목에 각 학교에서 선발된 120여명의 선수들이 트랙과 필드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박성곤 교육장은 이 날 인사말을 통해 “선의의 경쟁을 통해 영덕인 모두가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지난 일 년 동안 여러분이 학교에서 준비한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길 부탁하셨다."

초, 중등 남자부, 여자부로 나누어 열띤 경쟁을 펼쳤던 이번 대회에서는 백승원(100m, 영해초 6학년)외 30여명의 학생이 1위로 입상했으며, 각 부문별 1위에 입상한 학생들은 앞으로 있을 각종 대외 경기에 영덕군의 명예를 걸고 출전하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