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제34회 스승의날 기념 체육대회 열려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15 22:28:59

[울진타임뉴스=백두산기자]울진교육청(교육장 허정두)은 5월 15일 13시 30분부터 울진군민체육관, 울진중·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제34회 스승의 날 기념 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스승의 날을 맞아 교육 가족이 함께 하는 화합과 참여의 축제 행사를 통해 교원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범사회적인 스승 존경 풍토를 조성·확산함으로써 학교 교육에 대한 지역 사회 및 학부모의 신뢰를 높이고자 이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

체육대회 행사에 앞서 학교 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교사에 대한 포상 전수식도 함께 거행되었는데, 온정초등학교 차경미 외 11명이 교육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 날 행사에는 울진군수, 울진군의회 의장, 도의원, 교육장 등 관내 기관장 및 학교장 등 관내 교직원 660여명이 참가하였으며 배구, 줄넘기 종목에 초등 14팀, 중등 8팀이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대회 결과 배구경기는 초등1부(부구초), 초등2부(노음초), 중등부(울진고)가 우승을 차지하였고, 줄넘기경기에서는 초등1부(부구초), 초등2부(매화초), 중등부(죽변중·고)가 우승을 차지했다.

허정두 교육장은 “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가 존경받는 스승상 정립으로 우리 교직원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대회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울진 교육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를 자주 가져 우리 교육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기쁨을 함께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