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토지관련업무 연찬회 및 간담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5-22 09:38:05
【성주 = 이승근】성주군(군수 김항곤)은 5월 21일 대한지적공사 성주군지사에서 지적공무원과 지적공사 직원을 대상으로 토지관련 업무의 혁신과 지적측량 기술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업무연찬회 및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연찬회에서는 토지와 관련된 업무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공무원과 지적공사 직원이 업무와 관련된 연구과제를 발표하고 지적재조사특별법에 따라 추진하고 있는 지적재조사사업, 세계측지계 변환사업은 물론 지적측량 개선방향, 지적민원 해소방안, 양질의 측량서비스 제공방안 등에 대한 개선의견을 마음껏 개진하여 토론함으로써 업무처리 능력을 배양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종욱 민원봉사과장은 “토지행정은 개인의 중요한 재산권을 다루는 업무로서 공정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무원과 직원들은 평상시에도 업무연찬과 연구를 통하여 자기개발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이번 연찬회가 업무능력을 한층 더 높여 군민이 만족하는 토지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