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봉사과직원봉사활동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5-26 09:29:48
【성주 = 이승근】성주군 민원봉사과(과장 권종욱)는 지난 5월 24일 성주군 선남면 오도리 소재 ‘복지마을 요양원’에서 전 직원이 참여하여 작은 힘이나마 어르신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봉사활동을 전개하였다.

민원봉사과 직원 18명은 ‘나눔더하기 봉사단’ 이란 이름으로 작은 것이라도 나누면 행복이 된다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어르신들의 생활공간을 깨끗이 청소하고, 책도 읽어드렸다. 어깨, 팔다리 등을 안마도 해 드리고 어르신들과 대화도 많이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요양원의 어르신들이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며 보람된 시간을 보내고 돌아서면서 민원봉사과장은 “이번에 요양원을 방문하면서 봉사라는 것이 무언가 큰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가 조금이라도 즐겁고 행복을 느끼게 하는 것이 봉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면서 “앞으로 민원실을 찾는 고객이 조금이라도 즐겁고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행정을 펼치도록 노력할 것.” 이라며 봉사하는 자세로 민원인을 응대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했다.

민원봉사과직원봉사활동1
민원봉사과직원봉사활동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