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랜드, 의성교육지원청과 학생인성함양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6 15:07:35

【안동 = 타임뉴스 편집부】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와 경상북도 의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창호)은 26일 안동문화관광단지 유교랜드에서 학생 인성함양 및 각종 정보의 상호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기관은 정부 3.0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교직원, 학부모, 학생을 대상으로 유교문화에 바탕을 둔 인성교육학습프로그램과 체험학습의 공유 및 개발에 협력하기로 했다.

의성교육지원청은 53개의 학교, 3천4백여 명의 학생, 5백여 명의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義와 禮를 지닌 슬기로운 의성인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유교랜드는 유교문화를 스토리텔링화한 테마파크형 체험 전시관으로 5월을 맞아 가족단위 관람객과 학생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특히 봄 관광주간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입장료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하여 관광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경상북도관광공사 김대유 사장은 “의성 교육지원청과의 업무협약으로 더 많은 관람객이 유교랜드에 방문하길 바란다“ 며 ”공사는 학생들이 유교문화를 쉽게 이해하고 재미를 주는 콘텐츠의 지속적인 도입을 통해 유교랜드가 경북을 대표하는 체험전시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0526 유교랜드, 의성교육지원청과 학생인성함양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