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동 국민의힘 안동·예천 후보, 총선 본투표 전 마지막 주말 총력 유세
김광림 전 국회의원과 주호영 전 원내대표 함께해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4-07 22:45:26

[안동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국민의힘 안동·예천 김형동 후보는 총선 본투표 전 마지막 주말을 맞은 오늘(7일) 예천과 안동에서 총력 유세를 펼쳤다.

김형동 국민의힘 안동.예천후보, 예천‧안동 주말 집중유세 총력 (사진:김형동후보선거사무소)
김형동 후보는 오전 9시 예천 천보당사거리 집중유세로 공식 선거운동 11일 차를 시작했다.

집중유세 현장에는 수많은 인파가 모여, 김 후보를 지지하는 큰 함성이 연달아 터져 나왔으며, 예천 유세현장에는 임이자 국회의원(경북 상주‧문경)도 함께했다.

김형동 후보는 “무엇보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을 섬기겠다”라며“예천‧도청신도시 도약의 완성을 꼭 이뤄내겠다”고 예천군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예천에서 유세를 마친 김 후보는 오전 11시 안동 신시장으로 이동해 안동 장날을 맞아 신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안동 유세현장에는 김광림 전 국회의원과 주호영 전 원내대표가 함께했으며, 차를 타고 가는 시민들은 잠시 창문을 내려 파이팅을 외치고, 지나가던 시민들도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김광림 전 국회의원은 투표를 독려하며 “김 후보는 안동댐 자연환경보전지역 용도지역 변경을 위한 환경영향평가 협의를 완료시키고, 안동 국가산업단지 후보지 선정 등 어려운 지역 숙원사업들을 해결한 유능한 일꾼이다”며 “김 후보에게 한 번 더 기희를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연설했다.

이어 주호영 전 원내대표는 “지역의 중단없는 발전을 위해서는 힘 있는 재선 의원이 필요하다”며“안동‧예천의 발전을 책임질 적임자는 바로 김형동 후보뿐이다”고 강조했다.

김형동 후보는 “지난 4년을 돌이켜보면 제가 많이 부족했구나 생각한다”며 “부족한 저를 이렇게 안동시민‧예천군민 여러분께서 든든하게 지지해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소회를 밝혔으며,“4월 10일 투표를 통해서 여러분께 또 한 번 선택을 받는다면 우리 안동시민 ‧예천군민만 바라보고 나아가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형동 후보는 “안동‧예천이 도청소재지 웅도로서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 낮은 자세로 여러분들과 함께 안동‧예천의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