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창출 우수기업 - 영덕군 대호수산(주) 선정
신규 고용 21명과 일하기 좋은 직장 분위기 조성의 결과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29 00:21:36

[영덕=백두산]영덕군(군수 이희진)은 5월 28일 강구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올해 상반기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대호수산(주) 박재희 대표에게 '행복나눔기업' 인증패를 수여했다.


‘행복나눔기업’은 지난해 8월부터 올해 3월까지 일자리 창출실적이 뛰어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경상북도에서 심사를 거쳐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을 선정하며, 선정된 기업은 앞으로 2년 동안 각종 자금지원 우대, 세무조사 유예,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선지원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이번에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대호수산(주)은 지난 1996년 붉은 대게를 가공해 대게살, 대게장을 생산하는 제조업체로, 창업한 이래 일본, 미국, 중국 등 다양한 판로를 개척해 현재 생산품의 70%이상을 수출하고 있으며 연간 40억 원의 매출액을 올리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해 8월 근로자 25명에서 올해 3월까지 46명으로 근로자를 확충해 신규 고용 21명이라는 일자리창출 실적과 직원 자녀에 대한 학자금 지원 등 일하기 좋은 직장분위기 조성 노력을 인정받아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대호수산(주) 박재희 대표는 “이렇게 우수기업으로 인증해줘 감사하다. 앞으로도 일하기 좋은 직장 조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더욱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해 지역의 발전에 동참하겠다.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이희진 군수는 “지역의 발전을 위해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준 대호수산(주)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로하스특화농공단지 분양과 제2농공단지 조기 조성으로 지역에 안정적인 일자리를 늘리고, 또한 다양한 분야의 의견을 들어 활기찬 영덕건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