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 ‘서예동아리’YOYO클럽 ‘서예랑(浪)’ 작품전시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6-18 09:25:38
【영주 = 이승근】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은주) 소속의 서예동아리 요요클럽 ‘서예랑(浪)’에서는 오는 6월 22일(월)부터 26일(금)까지 5일간 영주시청 1층 민원실에서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서예랑(浪)’은 영주지역 55세 이상 어르신들의 취미활동 동아리로 주 3회 전문강사의 지도 및 자율연습으로 서예의 기본기를 다지고 지역사회 내 각종 휘호대회에 참여하여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신은주)은 “서예랑(浪) 동아리가 전시회를 개최한지 어느덧 6회 째가 되어 한층 더 향상된 작품이 기대된다.”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어르신들의 재능을 사회에 환원하여 건강하고 보람된 노후생활을 영위해가는 동아리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시회에는 14명의 어르신들이 새롭게 출품한 한글(판본체, 궁체, 흘림체), 한자체로 구성된 작품과 강사작품, 그동안의 수상작 등 다양한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아온 어르신들의 서예실력을 지역사회 주민들과 함께 교류함으로써 ‘서예랑(浪)’ 동아리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주민들과 함께 즐거운 문화교류의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

서예랑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