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누리카드
송용만 | 기사입력 2015-07-29 06:53:59

[영주=송용만]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문화누리카드를 보유한 가족, 청소년들이 문화생활로 풍성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7, 8월 두 달 간 전국적으로 문화누리카드 ‘여름방학 맞이 할인 이벤트’가 열린다.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공연, 도서, 영화, 여행(숙박)에 걸친 다양한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에서 할인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센터(www.koreapac.kr)에서는 학기 중에 함께 공연을 보기 어려웠을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여름 기획 공연을 마련했다. 각종 뮤지컬 연출상을 휩쓸었던 웰메이드 뮤지컬 ‘왕세자 실종사건’, 폭소만발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연극 ‘휴먼코메디’, 생활에 지친 삶을 따스하게 어루만져주는 연극 ‘거기’ 등 3편의 명품공연을 문화누리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된 금액으로 볼 수 있다. (할인가 15,000~17,500원)

또한 문화누리카드 회원을 위한 공연할인 사이트 ‘나눔티켓’(www.nanumticket.or.kr)에서는 각 지역의 다양한 뮤지컬, 연극, 콘서트 티켓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위와 걱정을 신나는 록 음악으로 날려 보내고 싶은 이용자라면, 노엘 갤러거, 푸 파이터스, 국카스텐, 다이나믹 듀오 등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참가하는 안산M밸리록페스티벌(7.24~26) 입장권을 나눔티켓에서 3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능하다. (CJ E&M제공)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용자라면 코레일 관광개발에서 제공하는 ‘문화누리카드 파격할인 기차여행상품’을 눈여겨볼 만하다. 강원도, 전라도, 충청도로 떠나는 당일 기차여행과, 팔도장터 및 으뜸촌 여행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7.25까지 예약) 장기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2~3일 동안 자유롭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는 ‘문화누리레일패스(2일권,3일권)'를 구입하는 것을 권장한다. (코레일홈페이지/전국기차역 구매가능)

반대로 무더위를 피해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용자라면 마이캐치온(50%할인), 티빙(30%추가혜택제공), 빙고(30%할인)가 제공하는 문화누리 할인상품을 통해 집에서 간편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인터파크 도서,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가족, 친구와 함께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각 지역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키자니아 또한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으니,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www.문화누리카드.kr)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 가맹점을 확인해보도록 하자.

본 이벤트는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는 민간기업 및 지역 가맹점의 협조를 통해 이뤄지며, 협력을 더욱 강화하여 문화누리카드 대상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영주=송용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