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미래사업추진단 청렴봉사실천
지역 문화자원에 대해 공부하면서‘옥의티’를 찾아 제거하라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7-29 11:24:03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경주시 미래사업추진단(단장 한진억)은 경주의 미래는 여기로부터 시작입니다 라는 슬로건 아래 청렴 봉사 실천으로 타 부서의 모범이 되고 있다.

사진제공=경주시 미래사업단

지난 25일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소속 직원 20여명은 양북면 일대의 사적지를 찾아 문화재 안내 간판정비를 비롯한 주변 정비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봉사활동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자칫 옥의티가 될 수 있는 부분을 사전에 점검 조치함으로써 사적지를 찾는 관광객에게 천년 고도 경주의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함이었다.

지난 4월에는 제7차 세계물포럼을 대비하여 북천에 자연정화활동을 하였으며 5월에도 부서직원 전체가 동료 퇴직자의 과수원을 찾아 과일솎기 등에 바쁜 일손을 보탰다.

한진억 미래사업추진단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직원들을 격려하며 자칫 소홀하기 쉬운 부분들을 찾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품격있는 도시 존경받는 경주를 만드는데 솔선수범 할 것을 당부하였다.

사진제공=경주시 미래사업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