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상소오토캠핑장 개장식 열려
1일, 개장식 열고 본격 운영 나서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8-02 14:02:06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에서는 1일, 지역주민, 캠핑동호인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소오토캠핑장 개장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개장식 행사는 오후 4시 30분부터 통기타, 색소폰 연주가 펼쳐진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주요내빈들의 테이프커팅과 함께 트럼펫 연주와 밸리댄스 등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분위기가 달궈지기 시작했고, 이어진 기념식에서는 개회선언, 경과보고, 기념식사 및 축사 등이 진행됐다.

상소오토캠핑장은 동구청이 직접 운영 중인 대전 최초의 자동차야영장으로 50면의 캠핑사이트와 화장실 2개소, 샤워장 1개소, 취사장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고, 인근 남대전IC 등을 활용한 접근성도 용이하다.

캠핑장 사전예약은 캠핑장 홈페이지(www.sangsocamping.kr)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공원녹지과(☎042-251-4771)에 문의하면 된다.

한현택 동구청장은 “상소오토캠핑장이 지난 6월부터 개장에 들어가 편의시설과 인근 상소동산림욕장 등으로 인해 벌써부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2단계 오토캠핑장이 완공되는 2018년이 되면 최고의 캠핑장으로 더욱 거듭날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