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금사면 이포2리에 백일홍 꽃길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07 10:54:22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여주 금사면 이포2리 주민자치회에서는 최근 마을 주민 20여명과 함께333호 지방도 이포초등학교 앞에서부터 유정산업입구 주요도로변 1㎞구간에메리골드, 백일홍, 천인국 등을 심어 아름다운 꽃길을 조성, 깨끗하고 밝은 여주 만들기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포2리는 그동안 공터 쓰레기 무단투기 장소를 정비하고 펜지 등을 식재 양심화단 조성 및 안전휀스에 플라워 박스 설치, 도로입양사업 구간제초작업, 가로수 전지작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왔으며, 정기적인 우리 마을 가꾸기를 통해 방치 생활쓰레기 수거 등 깨끗한 금사 만들기 사업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권영범 금사면장은“깨끗하고 밝은 금사면 만들기에 자발적인 참여를 하여 주시는 이포2리 주민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마을가꾸기 사업을 위해 차근차근 준비하여 주신 최충렬 이포2리 이장님의 마을을 사랑하시는 마음에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최충렬 이장은“이포2리 주민의 애향심이 자발적인 참여로 이어져 깨끗하고 밝은 여주 금사면이 되기 위해 이포2리가 함께 할 것이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