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후원으로 ‘사랑 愛 손길’9호점 탄생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0 11:20:06
【나주 = 타임뉴스 편집부】 지난 8일 금천면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가정에서는 한국쓰리엠 주거개선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사랑 愛 손길’ 9호점 탄생을 축하하는 뜻 깊은 자리가 열렸다.

이번 사업은 드림스타트에서 주거환경이 매우 열악한 송모(초5) 아동을 한국쓰리엠 나주공장 사회공헌단에 추천하여, 드림스타트 직원들과 함께 1월부터 매달 1회씩 청소봉사 및 아동 정서지원 등 주거개선이 시작되었다.

부엌에 쌓인 오래된 음식물, 지저분한 옷 정리를 시작으로 화장실과 방 청소, 마당 수풀제거, 쓰러져 가는 집을 세우기 위한 외곽 공사, 샤워실, 변기설치, 반찬지원, 물품지원 등 청소봉사와 함께 1,000만원 상당의 지원이 이루어졌다. 무엇보다도 아이들은 공부방이 생기던 날을 가장 좋아하였으며, 8일에는 노트북까지 선물로 받았다.

특히 아동의 아버지는 “어떻게 손을 대야할 지 몰라 그동안 방치해 두었던 집이 점점 바뀌어 가는 것을 보면서 그대로 있을 수 없어 행동으로 옮기게 됐다”며 되더라. 드림스타트와 한국쓰리엠 관계자분들의 도움에 감사드린다.”면서 스스로 집안 외부를 정돈하기 위해 새롭게 창고를 만들어 변화의 모습줘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나주시 관계자는 “이번 9호점은 지난 2013년 4호점에 이어 두 번째로 감회가 새롭다. 매달 봉사활동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사회공헌단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이후에도 사랑 愛 손길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따스한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쓰리엠 나주공장 사회공헌단은 함께하는 나눔,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사업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꾸준하게 지속해 오고 있다.

한국쓰리엠 사랑애손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