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경북 수출정책평가 장려상 수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9-09 20:02:52
[의성=이승근] 8일 경상북도와 aT대구경북지역본부 주관으로 경북 농식품 수출 촉진대회 및 수출상담회를 경주 힐튼호텔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2015년 농식품 수출정책평가> 장려상을 수상하여 시상금 2백만원, 상사업비 40백만원을 받게 되었다.
더불어, 우수 수출업체에는 의성군 농업회사법인 (주)이슬마루가 수상하였다. (주)이슬마루는 ‘14년 싱가포르 등 사과 126톤(3억7천만원)을 수출한 튼실한 업체로 올해에는 싱가포르 NTUC매장 60여개 및 말레이시아 AEON매장에 사과 및 사과쥬스 240톤 수출이 예정되어 있는 수출의 선두적인 역할을 하는 우수업체이다.

이와 같은 결과는 다변화된 세계시장을 개척하고 우수 농특산물의 수출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정책 추진 및 수출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해 많은 노력을 경주한 산물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적극적인 수출마케팅으로 신규 시장개척 등 시장 다변화를 통한 농식품 수출확대로 농가소득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