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문화원 ‘나주 바로 알기 투어’ 업무 협약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3 09:44:31
【나주 = 타임뉴스 편집부】 나주시와 나주문화원이 22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나주바로알기 투어’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나주 바로알기 투어는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임직원과 가족, 나주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2천년 나주 역사문화와 지역문화를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혁신도시 임직원과 가족에게는 나주의 문화관광 자원을 느끼고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민에게는 자긍심 함양을 위해 취지를 담고 있다.

투어는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간 문화원이 업무를 위탁받아 나주를 자세하게 소개하는 관광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나주바로알기 투어는 시 혁신도시 관련부서에서 혁신도시 임직원을 대상으로 추진한바 있어 가족과 함께 나주를 잘 알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좋은 반응을 보여 주기도 했다.

나주시 관계자는 “나주에 거주하면서도 나주를 잘 모르는 시민들이 많아 본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고, 나주문화원에서 체계적이고 효율적이면서 투어와 체험 등을 고루 경험할 수 있게 적극적인 추진을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설명)

강인규 나주시장과 임경열 나주시문화원장이 22일 ‘나주바로알기 투어’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