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의 희망 ‘자랑스러운 여주인’, 축하드립니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4 13:15:42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여주시(시장 원경희)는 평소 활발한 활동으로 사회 각 분야에서 큰 공헌을 한 『자랑스러운 여주인상』 수상자를 선정, 지난 23일 열린 제3회 여주시민의날 행사에서 시상했다.

자랑스러운 여주인상은 여주출신 또는 현재 여주 거주자 중에 희생정신과 봉사로 타의 귀감이 되는 경우, 지속적인 지역발전 및 여주의 위상을 드높이는 데 기여한 인물로 선정되며, 올해는 현대환경(주) 고광만 대표와 세종한글사랑 김유영 회장, 총 두명이 선정됐다.

고광만 대표는 1997년 현대환경(주)을 시작, 전국8개 시구에서 9개 기업체를 경영하고 있는 건실한 기업인으로 봉사활동과 이웃사랑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으며 여주경찰서경찰발전위원회와 여주지청 범죄피해운영위원회 활동 등으로 범죄예방 및 법질서 확립에 기여하고 성실한 납세풍토 확산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김유영 회장은 8년째 교육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11년 제1회 전국한글휘호대회를 개최, 매년 성공적인 운영으로 한글서예 문화보급 선양과 해외 순회초청전시 등으로 한글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세계유네스코에 등록된 훈민정음 목관체를 집자해 여주시청 현판을 쓰기도 했다.

원경희 시장은 “여주발전을 위해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갖고 많은 노력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 상을 통해 여주인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여주사랑을 실천하는 분들을 기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상자들은 제3회를 맞이하는 여주시민의 날 행사에 직접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나게 했다.

사진,>>왼쪽부터 김유영 회장님, 원경희 시장님, 고광만 대표님

여주의 희망 ‘자랑스러운 여주인’, 축하드립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