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세계활축제 및 농산물大축제 D-10 성공개최기원 개포면 이장회의 개최
채석일 | 기사입력 2015-10-05 14:41:48
[예천=채석일 기자]개포면(면장 김시동)은 제2회예천세계활축제와 농산물大축제 개막을 10일 앞둔 10월 5일 15개리 이장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의 성공을 위한 노력 결의대회를 위한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 앞서 전 이장들은 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한 면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홍보는 물론 어르신 교통편의 제공, 각종 행사 관람 등 아낌없는 민간차원의 지원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이장들은 결의대회를 통해 축제가 성공할 수 있도록 출향인 및 친지, 지인들에게 전화하기, 농산물 출하 시장 홍보물 발송, 지역 환경정화활동 등 작은 일에 솔선수범하는데 앞장서기로 했다.

회의 주요내용은 다양하게 마련된 행사개요, 참여방법 안내와 축제를 즐겁게 만끽할 수 있는 팁 소개는 물론 특히, 개포면은 제1회 축제 때 읍면대항 편사대회에서 우승을 한 저력을 발휘해 금년에도 우승자다운 활쏘기 솜씨를 뽐내기로 야심찬 우승계획을 세웠다.

김시동 개포면장은 “축제의 성공개최 여부는 주민들의 참여에 달린 만큼 민․관이 온 힘을 모아야 할 때다."며 “오늘 결연한 의지로 다짐한 계획들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