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업소 현판식
송용만 | 기사입력 2015-10-16 22:46:22



영주소방서(서장 전우현)는 지난 15일 다중이용업소의 자율안전관리체제를 유도하고 관계자의 안전관리 능력을 제고하고자 영주시 번영로 154에 위치한 태극당과자점을 2015년도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 우수업소로 선정하고 현판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우수업소 선정은 영주시 소재 다중이용업소를 대상으로 서류심사 및 현지실사 등 공정하고 엄격한 심의 절차에 따라 진행했으며, 영주시 하망동 소재 태극당과자점이 최우수 업소로 선정했다.

한편 올해의 안전관리 우수업소로 선정된 대상에 대해서는 영주소방서에서 제작한 현판 부착과 더불어 앞으로 2년간 소방특별조사 및 소방안전교육이 면제되는 혜택과 2년마다 정기심사를 하여 위반사항이 없는 경우에는 표지 갱신 발급 등의 혜택을 받는다.

김춘섭 예방안전과장은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 우수업소 선정을 통해 시민들의 알 권리 충족과 함께 관계자들의 안전 의식 고취를 도모해 소방안전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영주=송용만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