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소방서 청렴 동아리 운영
송용만 | 기사입력 2015-10-20 11:06:16

영주소방서(서장 전우현)는 오는 22일 2층 회의실에서 윤리의식을 높이고 청렴문화 정착으로 신뢰받는 소방행정 실천을 위한 청렴 동아리 운영 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렴 동아리 활동은 소방 민원업무와 각 119안전센터 및 구조대 담당자 등 14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직장 내 청렴한 공직문화 풍토를 조성하고 직원 간 소통강화로 즐거운 직장 만들기를 조성하는데 목적이 있다는 것이다.

이번 청렴 동아리 주요사항으로 청렴도 측정 결과 분석 및 향후 추진대책 조직 내부 청렴도 향상을 위한 방안 검토 시책 개발 및 추진사항 모니터링 등 시민에게 최고의 소방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연스러운 청렴실천을 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한다.

한편 이용엽 소방행정과장은 “시민들에게 청렴활동사항을 알리고 소방행정의 투명성을 제고하여 친절한 소방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 노력하여 청렴활동이 정착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밝힐 예정이다.

 영주=송용만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