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3대3 농구대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28 13:20:39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여주시(여주시장 원경희)는 오는 11월 14일(토)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체력증진과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놀이 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여주실내체육관에서‘2015년 청소년 어울림마당 3대3 농구대회’를 개최한다.

3대3 농구대회는 미국에서 자유롭게 길거리 농구를 하는 데서 유래된 것으로 지금은 전세계에서 간편히 즐기는 스포츠로써 5인제 농구에 비해 여섯 명만모이면 게임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히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 청소년들에게건전한 스포츠 문화를 확산하고 협동심과 단결력을 기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대회는 중·고등부를 구분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8강 경기까지는 7분 담판 경기로 진행하고, 4강 경기부터 전·후반 각 7분씩 진행하며 휴식시간은 3분으로 진행한다. 이날 경기 결과에 따라 중·고등부1위부터 4위까지 여주시장상을 수여하며, 이벤트 경기로 남·여학생 3점슛및 자유투 대결을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여주시청 및 여주시 청소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방문 또는 팩스 접수하거나 학교에서 일괄로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10월 26일부터 11월 7일까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