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동면 노인일자리 코스모스 씨 수확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03 13:33:53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점동면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 노인 17명은, 지난 10월 중순부터 점동면에서 중점적으로 시행한 사업인 37번국도변 코스모스심기 사업의 마침표를 찍는 씨 수확 활동을 펼쳤다.

당초 37번국도변에 코스모스씨앗 35kg을 식재하고, 약 20kg을 수확하였다. 수확한 코스모스씨앗은 내년에 37번국도 뿐만 아니라 점동면 관내의 주요도로에도 식재할 예정이다. 이는 깨끗하고 밝은 여주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어 주민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얻었으며, 코스모스가 확대 식재될 경우 관광인프라가 구축되어 여주 및 점동면의 관광객들을 유인하는 요인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홍웅표 점동면장은 그동안 중점적으로 추진해온 깨끗하고 밝은 여주 만들기 사업을 위한 37번국도변 코스모스심기가 주민들의 적극적인 호응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것에 대하여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욱 아름다운 모습으로 찾아뵐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