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기업맞춤형 입찰정보시스템 교육 실시 -
지역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전자입찰교육 실시 -
송용만 | 기사입력 2015-11-04 06:18:32
[영주=송용만기자]영주시(시장 장욱현)는 11월 4일 오후 2시 영주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영주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지역중소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5년도 하반기 기업맞춤형 전자입찰교육 고급과정을 실시한다.

‘기업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는 전국의 여러 발주처에 대한 각종 입찰‧낙찰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지역내 기업의 보다 많은 수주 기회를 제공하여 매출액 신장에 기여하는 취지로 실시된다.

‘맞춤형 입찰정보서비스’에 가입한 기업은 입찰관련 고객지원센터로 입찰방법, 준비서류, 진행절차 등에 대한 상담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연2회 실시하는 입찰정보교육에도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기업회원이 원하는 입찰정보와 낙찰정보를 선별하여 실시간 제공받을 수 있다.

금년 상반기에는 기초교육 위주로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이번에는 고급 심화과정을 실시한다. 주요 교육내용은 예정가격의 결정방법, 개찰결과 이해, 분석의 필요성 등 다양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과 매출 증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2009년부터 ‘맞춤형 입찰정보 교육’을 기업 종사자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해 영주시 관내 중소기업이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총 166건의 201억을, 금년에는 170건 300억원의 낙찰실적을 거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