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신규임용 등 90명 인사발령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10 11:48:12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여주시(시장 원경희)는 11월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결원보충에 따른 신규공무원 임용과 전보인사를 단행했다.

이 날 46명의 신규공무원이 임용되어 공직생활을 시작하게 되었고, 아울러 6급이하 공무원 44명에 대한 전보발령 등 전체 90명에 대한 인사가 이루어졌다.

시는 그동안 전체 정원 831명에 45명 결원상태로 운영되어 전체적으로 어려움을 겪었는데, 이번에 결원 해소로 시정업무 추진에 큰 힘을 얻게 됐다.

이번 인사는 사회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해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읍면동 사회복지업무에 인원을 보강하고, 여흥동(구 여주읍사무소)에는 많은 민원인을 감안하여 추가로 배치했다.

원경희 시장은 “신규공무원들이 조직문화에 잘 적응하고 지역과 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해 선배 공무원들과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엘리트 공무원으로 성장하기 바란다”는 격려와 함께 전보자들에게는 빠른 업무연찬과 적극적인 업무추진으로 ‘명품여주’ 건설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는 앞으로 주요역점사업 추진에 필요한 인력을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검토하여 정기인사를 통해 점차적으로 보강해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