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와 스트레스 확~ 날려버려요!
김이환 | 기사입력 2015-11-10 13:43:30
【김천타임뉴스】감문면사무소(면장 김대균)는 지난 11.10(화) 오후 5시 면사무소 2층회의실에서 지역주민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한 개강식을 했다.

이날 개강식에는 국민의례, 내빈의 인사말과 기념촬영에 이어 조숙이 강사가 진행하는 지루박과 자이브 등 신나고 재미있는 스포츠댄스 강습으로 이어졌다.

김대균 감문면장은 “농촌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운 스포츠댄스로 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의 활력이 되고자 유능한 강사를 초청한 만큼 열심히 배우고 익혀 건전한 여가활동을 하기 바란다”고 했다.

김세운 김천시의원은 “힘든 농사일에 육체적이고 정신적으로 지친 주민들이 신나고재미있는 스포츠댄스로 피로와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는 시간이 되고 함께 운동하는 사람끼리 서로 화합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스포츠댄스반 운영은 지역의 특성에 맞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운영하여지역 주민의 건강과 행복도 증진을 위한 2015 희희낙락 행복교육마을 육성사업으로 감문면은 앞으로 더 좋은 사업을 발굴하여 접목해 나아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