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코리아파파로티문화재단 인재양성 후원금 기탁
김이환 | 기사입력 2015-11-11 09:05:34
【김천 = 김이환】김천의 교육발전과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해 사)코리아파파로티문화재단(대표 박경식)에서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이사장 박보생)에 장학기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

10일 2층 접견실에서 박경식 대표는 “우리 재단은 예술육성 프로그램 개발과 문화적 유산의 재개발 등 통합적인 문화융성을 위하여 설립하였다.”며, “이런 취지에 맞게 김천의 예술인재 육성에 작으나마 도움이 되고자 장학금 1백만원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보생 재단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우리 재단에는 장학금 종류가 여러 가지 있는데, 그 중 특기 장학금이 바로 예술 및 체육 인재들을 위한 장학금이다.”며, “앞으로도 예술인재 육성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코리아파파로티문화재단은 2014년 5월 설립하여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함양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최근 제1회 경상북도 파파로티 성악콩쿠르를 주관한 바 있다.

현재까지 시민, 출향인, 기업체 등에서 많은 관심과 협조로 장학기금이150억4천4백만원이 조성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