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으로시민들의 건강과행복을 동시에!
황광진 | 기사입력 2015-11-16 14:01:44
【영천 = 황광진】영천시는(시장 김영석) 지난 15일 영천생활체육관에서 생활체육 동호인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영천시민 생활체육대회”를 개최해 화합과 우정의 한마당 축제를 펼쳤다.

이번 대회는 영천시 생활체육회 및 종목별 연합회에서 주관하였으며, 평소 생활체육을 즐기는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마음껏자랑하며 즐거움을 나누고, 축구, 파크골프, 볼링, 탁구, 배드민턴 등 총 13개 종목의 경기를 통해 개개인들의 건강을 되돌아보는 뜻 깊은시간을 가졌다.

한편 영천시에서는 현재 강변축구공원 인조잔디조성, 생활체육교실운영, 각종 대규모 생활체육대회 유치 등 그 어느 때 보다 생활체육도시로서의 이미지 확충에 힘쓰고 있다.

이날 참석한 생활체육동호회원과 시민들은 “바쁘게 살다보니 내 건강을 챙길 여유가 없었는데, 생활체육대회로 잠시나마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어서 매우 뜻 깊은 자리였고, 동호인 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좋은 대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우리 시는 생활체육을 즐기는 시민들의 기호와 추세에 맞추어 내년 강변공원에 파크골프장을 조성할 예정.” 이라면서 “기타 생활체육시설 보수 및 신설, 유소년 축구단 및 야구단 활성화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고 편안하게 생활체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