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좌동 복지협의체 독거노인 집수리 봉사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5-11-23 14:10:14
【김천 = 김이환】지좌동 복지협의체(회장 박천섭)는 20일 오전 09시부터 6시간여 재능기부 자원봉사자(영남건축 김재일)와 회원 6여명이 지좌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사랑의 집수리 봉사를 했다.

이번 사랑의 집수리 봉사는 지좌동 성의2길 62번지에 거주하는 위성분(77세)독거노인이 거주하는 창고 지붕이 노후되어 지좌동 복지협의체 기금에서 자재를 구입하여 재능기부 자원봉사자인 영남건축 대표 김재일씨가바쁜 가운데도 불구하고 숙련된 기술로 창고 지붕을 교체하는 등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박천섭 복지협의체 회장은 “이번 사랑의 집수리 봉사로 어려운 가정의 낡고 오래된 집을 고쳐주게 되어 안전한 환경 속에 편하게 지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니 매우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신규동 지좌동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여건에서 생활하는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줄 수 있도록 민관이 다 함께 노력하여 행복이 넘치는 아름답고 활기찬 지좌동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그리고 “늘 솔선수범하며 지역에 대한 애향심을 실천하고 있는 복지협의체회원들과 재능기부 자원봉사자에게 고맙게 생각한다”며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