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어린이집연합회 사랑의 동전 모으기
권현근 | 기사입력 2015-12-04 14:11:55
【고령 = 권현근】고령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민정)는 2015. 12. 4(금)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성금 모금 캠페인의 일환인 「사랑의 동전 모으기」를 통해 모아진 성금 2,407,270원을 곽용환 고령군수에게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12월 한 달 동안 관내 어린이집 740여명의 원아들이 자투리 동전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대가야희망플러스’사업과 연계하여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나눠질 예정이다.

올해는 성금 전달식 행사에 관내 어린이집에 재원중인 아동들이 일부참석하여 나눔의 소중함 상기 및 모금 캠페인의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고령군어린이집연합회 김민정 회장은, “어린이집 원아들이 나눔을 보다 쉽게 접하면서 작은 동전이 모여 큰 사랑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경험이 되었을 것”이라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