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위협의회 안보현장 방문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2-08 08:48:58
【김천 = 이승근】김천시 대항면(면장 김영환) 방위협의회는 지난 12월 4일 포항 해병대 제1사단을 방문 안보현장 견학을 실시하였다.

이행치 방위협의회장을 비롯한 회원 30여명은 포항 해병대 제1사단을 방문하여 안보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시설 등을 둘러보며 안보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우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환 면장은 “안보현장 견학을 통해 나라사랑의 참뜻과 안보의 소중함을 가슴 깊이 되새겨 지역 안보태세 확립에도 소홀함이 없기를 바라며 회원 모두가 단합하고 단결하여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야 한다”고 당부하였다.

이행치 방위협위회장은 “분단국가의 현실에서 국민의 올바른 국가관과 안보의식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며 회원 여러분 모두가 안보의식을 더욱 굳건히 다져 나가는 계기가 되었다”며 소감을 피력했다.

이날 견학은 대항면 방위협의회 회원들의 안보의식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도모하고 투철한 국가관 확립 및 애국심 고취를 위해 실시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