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미담]한 끼에 전하는 어르신 공경의 마음
- 박종화 박달식당 대표 점심 제공
채석일 | 기사입력 2015-12-08 10:04:52
[예천=채석일 기자]용궁면 박종화(박달식당 대표)씨는 지난 7일(월) 박달식당에서 박왕기 용궁면장을 비롯한 면내 지역 어르신 100여명을 모시고 점심 식사를 제공하여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날 점심은 박종화 박달식당 대표가 정기휴일을 이용하여 윤달목 읍부1리 노인회장, 차신웅 읍부2리 노인회장을 비롯한 읍부1·2리 노인회 회원 등 100여명에게 쇠고기국밥, 돼지고기, 오리훈제, 오징어무침, 떡, 과일 등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제공하였다..

 

윤달목 노인회장은 “해마다 맛있는 음식을 정성껏 준비하여준 데 대하여 정말 감사하며, 지역 노인들을 잊지 않고 챙겨주는 마음이 더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어가고 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으며, 오찬을 함께한 양칠성 씨는 감사한 마음을 포옹으로 답했다.

 

한편, 박종화 대표는 연2회 지역 어르신께 식사를 제공하여 어른을 공경하는 미풍양속을 실천하고 있으며, 용궁면 시장번영회 사무국장, 용궁면소재지 정비사업 추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지역발전에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